예전포스팅모음

마케팅이 어려운 이유..

fate ! 2010. 7. 30. 13:39



성과없이 계속되는 기획회의 속에서.. 이게 정말 맞을까? 하는 의문이 든다.

마케터가 가장 조심해야만 하는것은

" 내가 만든 작업물을 모두가 좋아하고 관심가져 줄 것이라는 착각 "



특히나 경품행사를 통한 이벤트 마케팅을 진행시는,

" 내가 갖고 싶어하는 것을 모두다 갖고 싶어할 것이라는 착각"

경품이라는게 원래 마케터의 사심이 많이 들어가는 법이니까.



마케터는 항상 공정해야 한다.

공평해야하며 판단과 선택에 기로에서 이성적이어야 한다.

이성적인 마인드로 유져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 감성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는 거.



그것이 가장 어렵다.